레이어팝업
시설안내

컨퍼런스홀

컨퍼런스홀 평면도

총 가로 55.24m, 총 세로 30.00m의 컨퍼런스 홀 평면도 입니다.

북쪽 동시통역실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컨퍼런스홀 E, 컨퍼런스홀F, 컨퍼런스홀A, 컨퍼런스홀B, 컨퍼런스홀C, 사무실, 기술조정실, 기술조정실, 무빙월수납, 주최자 사무국, 컨퍼런스홀D가 위치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E는 1시방향에 6m 현수막바텐이 있습니다. 홀 가운데에는 7,500ANSI LAmp타입의 빔프로젝터가 6시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10m의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F는 11시방향에 6m 현수막텐이 있습니다. 7시방향에 18,000ANSI 레이저 광원 빔프로젝터가 3시 방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.
홀 가운데에는 7,000ANSI 레이저광원 빔프로젝터가 3시방향을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 방향에 12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A는 7시방향에 6m 현수막바텐이 있습니다. 홀 가운데에는 7,000ANSI 레이저 광원 빔프로젝터가 3시 방향으로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12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F와 컨퍼런스홀A 사이 오른쪽 벽면 방향에 4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B는 5시방향에 6m 현수막바텐이 있있습니다. 홀 가운데에는 7,500ANSI Lamp 타입 빔프로젝터가 12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10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C는 5시, 9시 방향에 6m 현수막바텐이 있습니다. 홀 가운데에는 7,500ANSI Lamp 타입 빔프로젝터가 12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10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컨퍼런스홀C 왼쪽 벽면에는 사무실, 기술조정실이 위치해 있습니다.

컨퍼런스홀D는 1시,9시 방향에 6m 현수막바텐이 있습니다. 홀 가운데에는 7,500ANSI Lamp 타입 빔프로젝터가 6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10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30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.
컨퍼런스홀D 왼쪽 벽면에는 무빙월 수납, 주최자 사무국이 위치해 있습니다.

* 범례설명
[스크린(직선모양)]
1번 : 400inch
2번 : 300inch

[현수막바텐(점선모양)]
1번 : 12m
2번 : 10m
3번 : 6m

[빔프로젝터(카메라 아이콘)]
1번 : 18,000ANSI 레이저 광원
2번 : 7,000ANSI 레이저 광원
3번 : 7,500ANSI Lamp 타입

* 주최자 사무국 : 컨퍼런스홀 전관 대관시 무료 제공


  • 컨퍼런스홀 내부사진1
  • 컨퍼런스홀 내부사진2
  • 컨퍼런스홀 내부사진3

Details

위 치
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 BPEX 내
주요용도
국제회의, 기업회의, 세미나, 심포지움 등
특 징
최대 6개실 통합 가능
장 비
무선마이크 2개/유선마이크 2개(기본제공)
* 추가 시 비용 발생

시설현황
및 규격

홀명,면적,규격,적정 수용인원 순의 시설현황 및 규격에 대한 표
홀 명 면적(㎡) 규격(m)
(가로X세로X높이)
적정 수용인원(명)
극장식 강의식 연회식
A 283.99 18.93×15.00×8.00 310 160 160
B 271.69 18.11×15.00×8.00 305 150 150
C 273.01 18.20×15.00×8.00 305 150 150
D 273.01 18.20×15.00×8.00 305 150 150
E 271.69 18.11×15.00×8.00 305 150 150
F 283.99 18.93×15.00×8.00 310 160 160
합계 1,657.38 - 1,840 920 920

컨퍼런스홀
임대요율

장소, 구획, 면적, 시간대별 임대료 순의 임대요율에 대한 표
장소 구획 면적(㎡) 시간대별 임대료(단위:원,부가세 별도)
09:00
12:00
13:00
17:00
18:00
21:00
09:00
17:00
13:00
21:00
09:00
21:00
컨퍼런스홀 A 283.99 400,000 547,000 409,000 866,000 866,000 1,187,000
B 271.69 383,000 523,000 390,000 828,000 828,000 1,136,000
C 273.01 385,000 526,000 393,000 832,000 832,000 1,141,000
D 273.01 385,000 526,000 393,000 832,000 832,000 1,141,000
E 271.69 383,000 523,000 390,000 828,000 828,000 1,136,000
F 283.99 400,000 547,000 409,000 866,000 866,000 1,187,000
장기연속 할인 장기연속 할인은 주간(09:00-17:00) 사용조건으로 할인함
기간별 10-19일 20-29일 30일 이상
할인율 10% 20% 30%
시간 외 사용료 시간당 1일(09:00-21:00) 임대료의 10%
단, 시간 외 사용료는 1일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음
용도 외 사용 회의 시설을 전시 용도로 사용 시 유틸리티 사용료 별도 부과
유의사항
  • 청소·비품·장비 사용료 별도
  • 준비, 철거, 리허설 시 할인할증 후 임대료의 40% 할인
  • 복도 사용 시 사전 승인된 행사에 한하여 안내 및 등록데스크 사용면적 무료
  • 중복 할인 불가(할인율이 중복 적용될 경우 최대 할인율 1개만 적용)
  • 세팅은 1회에 한해 제공되며, 행사 중 세팅 변경 시 별도 문의 필요